배송

CJ 대한통운 택배
롯데 택배

전국 (일부 지역 제외)

3,000원 (10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일부 지역은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오전 11시 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
* 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재고 현황에 따라 부분 배송 출고가 될 수 있습니다.

교환 / 반품

1:1 문의 게시판이나, WAREHOUSE KOREA 온라인 담당부서(070-7767-9908)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 빠른 처리를 위해서는 받아보신 상품 반품 접수 후, 원하시는 상품 새로 결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교환신청이 불가능하며 반품, 결제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합니다.

-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내에 [Account > My orders > 반품 신청] 후,
CJ대한통운 1588-1255 에 전화주셔서 업체반품을 이용하여 주시면 됩니다.

- 타 택배사 이용의 경우에는 선불 지불 해주셔야합니다.

환불시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시기의 차이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저희가 재수령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 및 체크 카드: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저희가 재수령한 후, 각 카드사의 업무처리에 따라 상이하게 결제 금액이 환불 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금월 청구 될 수 있으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더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각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 고객님 사유로 반품, 교환 시 발생하는 반품비 결제 방법은 환불금 차감(반품 접수) or 선결제(교환 접수) 입니다.
  • 반품, 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은 홈페이지 나의 계정 혹은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 마찬가지로 오프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상품을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파손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판매가 불가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별도로 환불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