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GLUCKOW

브랜드 소개 : JOHN GLUCKOW

읽어보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웨어하우스 코리아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
 
 
 
 
JOHN GLUCKOW.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JOHN GLUCKOW, 두 번째는 DENIME
 
사실 DENIME은 데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들어본 브랜드 겠지만, JOHN GLUCKOW는 생소하실만한 분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웨어하우스와는 전혀 상관이 없어 보이는 브랜드처럼 보이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WAREHOUSE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JOHN GLUCKOW라는 브랜드에대하여 여러분들에게 간단하게 설명드리려 합니다.
 
 
 
 
빈티지 의류 딜러로 유명한 JOHN GLUCKOW의 방대한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WAREHOUSE와 손을 잡아 브랜드를 재설립하였습니다.
 
기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업적을 살려, 그의 빈티지 컬렉션에 가미시켜 디자인된 제품들입니다.
 
WAREHOUSE의 견고하고 높은 기술력과 JOHN GLUCKOW의 방대한 지식은 여러분들의 컬렉션에 훌륭한 조합을 보여줍니다.
 
 
 
그는 1968년에 태어났으며, 프린스턴 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 후 FIT에 재학 중인 동안 POLO의 남성 디자인부서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그 중에서도 RRL디자인 팀의 일원이었으며, 추후에는 빈티지 딜러로 거듭났습니다.
 
그는 빈티지 딜러로 활동하면서, STRONG ARM 이라는 자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그는 미국 뿐만아니라 전세계에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들에서 아무래도 존그럭코 의류들의 특징이 왜 나오는지가 느껴지네요!
 
저 같은 경우에도 존그럭코의 컬렉션을 전반적으로 살펴보니, RRL의 향수가 정말 많이 느껴졌습니다.
 
 
 
존그럭코의 스웻셔츠나 티셔츠를 본다면, 자주 볼 수 있는 문구와 캐릭터가 있습니다.

STRONG ARM 문구는 존그럭코의 모 회사명으로, 존 그럭코 본인은 매우 힘이 강하다고 합니다.
팔이 굉장히 두꺼워 팔씨름에서는 그를 이길 자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자신의 회사 이름도 STRONG ARM이라고 정한 듯합니다.
 
 
또한 우스꽝스럽게 생긴 캐릭터 또한 자주 볼 수 있는데 이 캐릭터가 바로 존 그럭코의 시그니쳐 캐릭터라고 합니다.
요즘 말로 정말 킹(?)받게 생겼네요..
저희 포토를 담당해주시는 분은 '이 캐릭터가 브랜드 오너 자신을 나타낸게 아닐까요?'라고 말 하셨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정말 끔찍하긴 하네요.
 
그래도 조금은 귀여우니,, 봐줘야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가장 중요한 핵심은 JOHN GLUCKOW는 WAREHOUSE랑 표기 사이즈는 거의 같으며, 한 사이즈 더 큰 XXL사이즈까지 출시된다는 점입니다.
그동안 XL까지 밖에 출시하지 않은 WAREHOUSE가 작아서 즐기지 못하시던 큰 체격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생소한 브랜드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웨어하우스와 손을 잡아 출시를 하는 브랜드인만큼 웨어하우스와 동일한, 아니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로 출시되었답니다!
 
JOHN GLUCKOW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웨어하우스와 힘을 합쳐 전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도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